김슬기 반전 볼륨감 "욕만 잘 하는줄 알았더니…놀랍네"

입력 2013-12-19 15:49: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슬기 반전 몸매

김슬기 반전 몸매

'김슬기 반전 몸매'

배우 김슬기의 반전 몸매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김슬기 반전 몸매' 라는 제목의 사진이 확산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속 김슬기는 가슴라인을 강조하는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슬기는 청순한 외모와는 다른 볼륨감 넘치는 반전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사진은 김슬기가 과거 장진 감독이 연출한 tvN 성인코미디 'SNL코리아'에 출연할 당시의 모습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진 감독은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슬기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낳았다.

이날 장진 감독은 "김슬기가 나이에 비해 속 깊은 발성이 나온다. 남들이 똑같은 시간에 세 마디 욕할 거 김슬기는 구강구조가 잘 움직여 주니까 네 마디, 다섯 마디씩 한다" 고 말했다.

이어 김슬기의 실제 성격에 대해“대중매체를 통해 보는 것은 오로지 다 연기고 만들어진 것”이라며 “같이 이야기하자고 하고, 물어보지 않으면 한마디도 못 끼는 성격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슬기 반전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슬기 반전 볼륨감 아찔하네", "김슬기 욕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 "김슬기 의외로 내성적인 성격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