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반전 몸매
배우 김슬기의 반전 몸매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김슬기 반전 몸매' 라는 제목의 사진이 확산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속 김슬기는 가슴라인을 강조하는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슬기는 청순한 외모와는 다른 볼륨감 넘치는 반전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사진은 김슬기가 과거 장진 감독이 연출한 tvN 성인코미디 'SNL코리아'에 출연할 당시의 모습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진 감독은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슬기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낳았다.
이날 장진 감독은 "김슬기가 나이에 비해 속 깊은 발성이 나온다. 남들이 똑같은 시간에 세 마디 욕할 거 김슬기는 구강구조가 잘 움직여 주니까 네 마디, 다섯 마디씩 한다" 고 말했다.
이어 김슬기의 실제 성격에 대해“대중매체를 통해 보는 것은 오로지 다 연기고 만들어진 것”이라며 “같이 이야기하자고 하고, 물어보지 않으면 한마디도 못 끼는 성격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슬기 반전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슬기 반전 볼륨감 아찔하네", "김슬기 욕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 "김슬기 의외로 내성적인 성격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