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필3’ 김소연, ‘6색 매력’ 담긴 촬영 모습…연기-비주얼 완벽 변신

입력 2014-01-02 09:48: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필3’ 김소연, ‘6색 매력’ 담긴 촬영 모습…연기-비주얼 완벽 변신

배우 김소연의 ‘로맨스가 필요해3’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연출 장영우, 극본 정현정) 측은 2일 주인공 김소연(신주연 역)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담긴 사진들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소연이 양손 엄지를 세우며 환한 미소를 보이는 깜찍한 사진, 턱을 궤고 누군가를 응시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에 이어 귀여운 브이포즈를 짓는 모습 등이 평소 그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 밖에도 겨울 모자를 눌러쓰고 미소 지은 따스한 사진, 팔짱을 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 등 김소연만의 다양한 매력들이 사진에 담겼다.

‘로맨스가 필요해3’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늘 에너지를 북돋아주는 김소연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사진들인 것 같다”며 “김소연은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동료 배우들은 물론 제작진들까지 편하게 만들어 주는 사람으로, 그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천상 배우인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그녀가 로필에서 선보일 연기 변신과 비주얼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리얼하고 솔직한 연애 이야기로,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화제를 모아온 ‘로맨스가 필요해’ 3번째 시즌 드라마다.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 스토리를 더욱 현실감 있게 그려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월 13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