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우영과 우결 합류 박세영은 누구? '학교 2013' 이종석 상대역 송하경

입력 2014-01-02 16:15: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PM 우영과 우결에 합류한 배우 박세영. 동아닷컴DB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

2PM 우영과 짝을 이뤄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 합류한 배우 박세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은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우영과 박세영이 하차를 앞두고 있는 태민 손나은 부부에 이어 우결에 합류한다”며 "현재 촬영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2011년 SBS 드라마 '내일이 오면' 으로 데뷔한 박세영은 드라마 ′적도의 남자′, ′사랑비′, ′신의′ 등에 출연했다.

특히 박세영은 지난해 1월 종영한 KBS2 '학교 2013'에서 이종석의 상대역인 전교 1등 송하경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박세영은 KBS1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에서 주인공 최세영으로 열연했다.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 기대된다", "2PM 우영과 우결 합류한 박세영, '학교' 송하경 이었어?", "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PM 우영과 박세영은 '우결' 제작진이 극비에 부쳐 서로 상대를 알지 못하고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2PM 우영과 박세영의 촬영 분은 오는 1월 중순 경부터 전파를 탈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