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4경주 ⑤-③ ‘협공 예상’ 쌍승 콕

입력 2014-01-0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 4경주

득점과 자력승부에서 앞선 ⑤김성용의 강공이 경주의 축이다. 그 후미를 마크하는 선수가 입상에 유리할 것이다. 과거 ⑤의 충청연합 선배인 ③민인기와 협공이 기대된다. 출발대가 좋은 ②정성훈과 초주 선행이지만 승리 의욕을 보일 ④이상현이 ⑤의 마크 경합에 나설 세력들이다. ⑤-③ 쌍승에 주력할 것을 권한다.


● 광명 9경주

강급자 ⑥김명래의 선전을 기대할 수 있다.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이다. 자력승부가 가능한 ⑥의 강공을 타깃으로 과거 충청연합인 ①정춘호가 밀착 마크에 성공하면 추입까지 노려볼 것 같다. ③오진우는 이들의 후미 마크를 노릴 것으로 보인다. ⑥-① 복승에 주력하고 ⑥-①. ①-⑥ 쌍승을 받치면 좋을 것 같다.


● 광명 13경주

객관적인 전력에서 앞선 ⑤인치환의 우승이 유력하다. 신인 ④이으뜸의 선행을 상대로 ⑤는 추입젖히기를 노릴 전망이다. 이를 타깃으로 ③배민구와 ⑤가 연대를 챙길 가능성이 있는 고양-인천연합 ②정점식이 마크 경합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경주권 압축이 관건인데 ⑤-③④ 쌍승 분산구매를 추천한다.


● 광명 14경주

지난해 그랑프리 챔피언인 ⑥박병하가 단연 돋보이는 경주의 축이다. 그 후착찾기 편성이다. 전력 차이가 크지 않은 선수들이 많아 신중한 베팅이 필요하다. ⑥의 동기인 ④박성근이 협공에 나설 입상후보고 기세가 좋은 ②원신재가 선행이나 마크전환으로 입상을 노린다. ⑥-④ 쌍승에 주력하고 ⑥-② 쌍승으로 받치면 좋을 것 같다.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