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우결’에 이어 스크린까지 접수…‘패션왕’ 합류

입력 2014-01-05 18:24:5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세영, ‘우결’에 이어 스크린까지 접수…‘패션왕’ 합류


배우 박세영이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확정 지은데 이어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의 히로인으로 스크린에 도전한다.

온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은 동명의 웹툰을 바탕으로 한 영화 '패션왕'은 같은 반 얼짱 여학생에게 잘 보이기 위해 패션에 눈을 뜨며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하게 된 고등학생 '우기명'의 이야기를 그린다.

박세영은 극 중 첫 만남부터 우기명(주원 분)의 마음을 단번에 앗아간 얼짱 소녀 ‘혜진’으로 분한다. 최근 강인과 연인 호흡을 맞춘 첫 영화 '고양이 장례식'(감독 이종훈) 촬영을 마무리한 박세영은 '패션왕'으로 두 번째 영화에 도전하게 됐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 측은 “패션을 통해 고교생들의 성장기를 트렌디하게 그려나갈 영화 '패션왕'으로 청순한 이미지와 성숙한 느낌을 동시에 지닌 박세영의 묘한 매력을 스크린 가득 보여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앞서 박세영은 드라마 ‘신의’ ‘적도의 남자’ ‘학교 2013’ ‘지성이면 감천’, 영화 ‘고양이 장례식’까지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고 KBS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했다. 이어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출연을 확정, 2PM 우영과 함께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