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 송지효-최진혁, 한 폭의 웨딩화보 같은 촬영컷

입력 2014-01-07 13:28: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응급남녀’ 송지효-최진혁, 한 폭의 웨딩화보 같은 촬영컷 공개


배우 송지효와 최진혁의 웨딩 화보같은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tvN 새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측은 7일 두 주인공 송지효와 최진혁이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채 손을 잡고 달리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한 폭의 웨딩화보를 연상시키는 송지효와 최진혁의 사진은 지난 3일 진행된 명동 촬영에서 포착된 사진이다. 송지효와 최진혁의 완벽한 웨딩마치 모습에 지나가는 행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결혼식장에서 방금 뛰어나온 듯한 송지효와 최진혁은 명동 한복판을 가르며, 뛰고 또 뛰고를 반복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웨딩드레스를 입은 송지효는 지친 내색 없이 촬영에 임했고, 최진혁은 수많은 군중 속에서 송지효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장면은 오진희(송지효 분)와 오창민(최창민 분)이 6년 전 결혼식을 올리던 날의 회상 신으로, 창민이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진희의 손을 잡고 결혼을 감행하는 장면이다. 그러나 영화같은 결혼식의 설렘도 잠시, 오진희와 오창민은 결혼 후 변해가는 서로의 모습에 지쳐 이혼을 하게 된다. 다시는 못 만날 것 같은 인연인줄 알고 결혼했으나, 이혼 후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악연으로 돌변하는 것.

이혼 후 오진희는 삼수 끝에 어렵사리 의대생이 되고 창민 역시 결혼과 함께 포기했던 의대에 도전하며 같은 응급실에서 인턴으로 다시 만나게 된다. 생사를 오가는 응급실에서 펼쳐지는 철천지원수 진희와 창민의 일촉즉발 사건들이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첫 방송은 24일 저녁 8시 40분.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