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과거여친인 여배우 S양 언급 “팬들도 다 알고 있다”

입력 2014-01-09 09:21: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수원 과거여친 여배우’

장수원 과거여친인 여배우 S양 언급 “팬들도 다 알고 있다”

제이워크 장수원이 전여친이었던 여배우 S양에 대해 언급했다.

7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3D’에는 김종서, 제이워크, 주니엘, 테이스티, 헤이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수원은 “과거 여배우와 사귀었던 사실을 스스로 밝힌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내가 밝힌 적은 없다”고 해명했다. 이어 “내가 따로 밝힌 것이 아니라 팬들이 이미 다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말했다.

또 장수원은 전 여자친구에 대해 “우연히 카페에서 한 번 본 적이 있다. 그때 서로 편하게 인사만 하고 지나쳤다”고 설명했다.

앞서 장수원은 지난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젝스키스 활동 중 연예인과 연애를 했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에 규현은 장수원이 활동 당시 여자친구인 배우 S양을 못 잊고 머리를 삭발했다는 루머를 언급했고, 장수원은 “그런 걸로 머리를 자른 적은 없고 앨범 콘셉트 때문에 자른 거다”고 말해 이목을 끈 바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장수원 과거여친 누굴까”, “장수원 과거여친 팬들은 다 알고 있었다는데…”, “장수원 과거여친 지금도 활동하는 그녀?”, “장수원 과거여친 이럴수가”, “장수원 과거여친 혹시 그 S양인가”, “장수원 과거여친 대박”, “장수원 과거여친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장수원 과거여친 여배우’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