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B1A4 응원 “우리 손자 진영 오라버니 1위 탈환”

입력 2014-01-13 11:11: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은경 B1A4. 동아닷컴DB

심은경 B1A4

배우 심은경이 그룹 B1A4의 신곡 발매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심은경은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손자 반지하 진영 오라버니의 그룹 B1A4 신곡 ‘론리(LONELY)’ 정말 거짓말 안 하고 좋네요. 1월 차트 1위 탈환 기대해 볼만한데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진영 오라버니 보면 정말 성실하고 착해요. 저도 항상 감동받아요.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진 B1A4 응원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심은경은 “아참! 이말 빼먹을 뻔했다. 영화 ‘수상한 그녀’ 촬영서부터 지금도 많은 서포트 해주시는 우리 B1A4팬 바나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B1A4분들을 닮아서 그런지 팬분들도 하나같이 착하시고 예의도 바르시다는….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라고 B1A4와 그들의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심은경과 B1A4 진영은 영화 ‘수상한 그녀’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B1A4는 13일, 8개월 만에 정규 2집 앨범 '후엠아이'(WHO AM I)를 발매하고 컴백을 알렸다. 타이틀곡 ‘론리’는 발표 직후 멜론,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등 음원 사이트에서 1위에 등극하였고, 현재 국내 음원차트 8개를 장악했다.

이는 B1A4 리더 진영의 곡으로 평범한 일상이 이별 후에 아픔으로 다가오는 것을 사실적인 가사로 아련하게 표현하여 한층 성숙되고 진화된 B1A4만의 음악성을 전략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편안하게 다가가며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총 12곡 중 B1A4 멤버들이 8곡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더욱 발전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