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신곡 Lonely 담긴 2집 매거진 콘셉트 화제 ‘팬들 위한 마음 듬뿍’

입력 2014-01-14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1A4 신곡 Lonely

B1A4 신곡 Lonely

매거진 콘셉트로 발매되는 B1A4의 정규 앨범 2집이 화제다.

B1A4는 지난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LONELY'는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이와 함께 발매된 앨범 화제가 되고 있다.

B1A4의 이번 피지컬(CD) 앨범은 매거진을 컨셉으로 하여 단체와 더불어 각 멤버별 커버버전이 더해져 총 6종으로 발매되며 MONOLOGUE, THE HISTORY OF B1A4 등 총 13개의 다양한 컨텐츠를 144페이지에 걸쳐 인터뷰와 화보로 솔직하게 담아내어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소장 가치를 더욱 충족시켜 주고 있다.

또한 B1A4는 앨범이 발매되기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신곡은 물론 바로의 흑백사진, 신곡을 응원한 스타들까지 모두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도 신곡 'Lonely'의 인기가 대단하다. 리더 진영이 만든 이 곡은 그간 쌓아온 B1A4의 모든 매력을 응축해 넣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음악성과 대중성을 만족시켰다.

B1A4 신곡 Lonely를 접한 누리꾼들은 "B1A4 신곡 Lonely 노래 좋다" "B1A4 신곡 Lonely 계속 듣게 된다" "B1A4 신곡 Lonely 멤버들이 직접 만들어서 더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B1A4 바로는 현재 도희와 함께 찍은 '도희 바로 4종 셀카'로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