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 집 공개, 대저택 으리으리… 시아버지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 회장

입력 2014-01-14 11:41: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은 집 공개·대저택아일랜드 리조트’

이은 집 공개, 대저택 으리으리… 시아버지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 회장

샤크라 출신의 이은이 8년 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그녀의 집이 공개돼 화제다.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재벌가 며느리이자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이은의 결혼생활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야왕’의 촬영지로 잘 알려진 이은의 집이 공개됐다. 이은의 집은 70만 편 규모의 대저택이다. 화려한 외관은 물론 목장과 헬기 착륙장 등이 갖춰져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이은은 8년 만에 방송을 복귀한 소감으로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내 삶을 공개하는 것에 대해 부담감이 컸다”며 “애들도 커가고 시부모님을 불편하게 하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또 ‘8년 만에 내가 어떻게 방송을 하나’ 하는 걱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하지만 지금 아니면 또 언제 방송을 해보겠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아기를 키우고 있으니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고 보통 엄마로서 육아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은 집 공개…시아버지가 아일랜드 리조트 회장 권오영 씨라던데”, “이은 집 공개…아일랜드 리조트 며느리 위엄 돋네”, “이은 집 공개…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일한다고 하던데”, “이은 집 공개 대박”, “이은 집 대저택이네, “이은 대저택에서 살고 부럽다”, “이은 시아버지 인자하신 것 같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은은 지난 2009년 제이워크로 활동 중인 젝스키스의 멤버 장수원의 소개로 동갑내기 골프선수 권용 씨와 만나 결혼했다.

사진|‘이은 집 공개·대저택아일랜드 리조트’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