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혜리 실신, 무대 소화 후 갑자기 쓰러져

입력 2014-01-17 12: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스데이 혜리 실신

걸스데이 혜리가 16일 생방송에서 실신해 팬들이 충격에 휩싸였다.

혜리는 이날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썸씽’(Something)의 무대를 선보인 후 갑자기 쓰러졌다. 현장에 있던 방송 스태프가 혜리를 병원으로 긴급 이송했다.

이후 혜리가 자신의 트위터에 “괜한 걱정거리 만들어 정말 미안해요. 저 괜찮습니다. 다들 걱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내일 씩씩한 모습으로 만나요 우리. 다들 감기 조심…콜록콜록”이라고 덧붙여 감기에 걸렸음을 알렸다.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17일 동아닷컴에 “혜리가 오전에 일어나 다시 병원을 찾았다. 현재 병원에서 재검사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혜리는 ‘괜찮다. 일정에 합류하겠다’라고 하지만, 멤버들은 물론이고 소속사에서도 혜리의 건강을 매우 염려하고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관계자는 향후 일정에 대해 “추가 검사 후 멤버들과 의논할 예정”고 밝혔다.

앞서 혜리는 16일 실신 직후 병원으로 옮겨져 검사를 받았다. 이후 퇴원해 숙소에서 안정을 취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혜리 실신, 걱정된다” “걸스데이 혜리 실신, 쉬는 게 좋겠다” “걸스데이 혜리 실신, 멤버들도 놀랐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걸스데이 혜리 실신’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