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20일 리팩 앨범 ‘WWW: 화장을 지우다’ 발매

입력 2014-01-19 21:25: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JYJ의 멤버 김재중의 리팩 앨범 새 음원이 20일 공개 된다.

19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내일 온, 오프라인에서 김재중의 솔로 리팩 앨범 <WWW: 화장을 지우다>가 발매 된다. 타이틀 곡은 감성 팝 발라드로 거미와 함께 불렀으며 또 다른 신곡 <화장>은 일본 여성 보컬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김재중이 번안에 직접 참여 했다”고 밝혔다.

리팩 앨범 발표에 맞춰 공개 되는 신곡 ‘헤븐(Heaven)’은 김재중이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모티브로 만든 감성적인 팝 발라드 곡. 김재중의 아시아 투어 공연 무대에 함께 한 거미가 피처링에 참여 했다.

특히 김재중의 이번 앨범에서는 일본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나카지마 미유키의 곡 ‘화장’의 리메이크도 눈길을 끈다.

김재중이 아시아 투어를 위해 특별히 선택한 이 곡은 떠나간 사랑에 대한 아픔을 화장에 비유한 가사가 김재중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만나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재탄생 됐다. 김재중 버전의 ‘화장’은 원곡의 블루지한 느낌을 떠나 피아노와 스트링만으로 곡을 구성해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감정 표현이 잘 나타나 있다

한편 김재중의 리팩 앨범 ‘WWW : 화장을 지우다’의 음원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