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설 선물] 설 추억, 맞춤형·가족형 ‘잊지못할 향기’로…

입력 2014-01-2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모레퍼시픽|생활용품 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은 설을 맞아 정성을 가득 담은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취향을 고려한 브랜드별 맞춤형 선물세트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종합 선물세트를 모두 내놨다.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에서는 하루 종일 은은한 향을 선사하는 ‘블루밍 퍼퓸’ 라인으로 특별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아이리스 향의 샴푸 및 체리블러썸 향 샴푸&트리트먼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만7900원대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에서는 부모님 맞춤형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려의 인기 제품인 ‘진생보 라인’으로 구성된 려 기프트 3호는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 선물세트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4만9900원대다.

해피바스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바디 케어 선물세트를 내놨다. ‘해피바스 바디&훼이셜 세트’는 바디 워시, 바디 로션, 클렌징 폼, 비누 등 대표 제품 7종을 합리적 가격대로 구성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만6900원대다. 한방 탄력 케어 브랜드 일리(一理)는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꿀 수 있는 탄력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촘촘하게 가꿔주는 일리 토탈에이지 라인의 대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구입가능하며 가격은 2만4900원대다

이 밖에도 토탈 오랄케어 대표 브랜드 메디안은 치석·잇몸·미백 등 맞춤형 기능성 치약 제품들로 구성된 ‘스마일 박스’를, 한방오랄케어브랜드 송염은 ‘아침에 상쾌한 송염 청아단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내놨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