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설 선물] 자연산 장어로 활기찬 새해를

입력 2014-01-2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동아엠에스푸드|황금장어진액

얼마 전 SBS TV ‘정글의 법칙’에선 마다가스카르 자연산 민물장어의 진가가 소개됐다. 팔뚝보다 굵은 장어를 사투 끝에 잡은 병만족은 그 맛을 본 뒤 이구동성으로 “민물장어가 제일 든든하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자연산 민물장어에는 미네랄과 칼슘, 피를 맑게 해주는 다량의 불포화 지방산, 관절통에 좋은 인, 당뇨 및 합병증을 제어하는 비타민B2, 시력과 병후 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스트레스 해소에 일조하는 비타민B1, 빈혈에 효능 있는 철분 등이 풍부하다.

마다가스카르 장어의 특징은 인적 없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거친 야생 속에서 100년 이상 장수하는 장어인 만큼 풍부한 영양을 지닌 것이다. 신비한 효능 덕분에 병약한 사람들이 건강에 도움을 받았다는 체험담 또한 많다고 한다. 사람의 발길이 많아 닿아 점차 오염되고 있는 동남아 쪽과 달리 자연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마다가스카르의 습도와 온도는 장어 서식에 좋아 이곳에서 자란 야생민물장어는 영양적 식품으로서 가치가 매우 높다. 과일이나 약초도 양식 재배보다는 야생에서 자란 것이 영양과 효능 측면에서 몇 배 뛰어나듯 야생민물장어도 오염 없는 다양한 잡식성으로 높은 영양가치를 자랑한다.

주식회사 동아엠에스푸드에서 독점 공급하는 자연산 황금장어진액이 출시돼 기력과 자신감, 활력 넘치는 생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문의 1661-8411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