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진아 콜라보, 역시 색다르다! ‘콘셉트부터 포스까지’

입력 2014-01-25 11:23: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진아 콜라보




비진아 콜라보, 역시 색다르다! ‘콘셉트부터 포스까지’


가수 비와 태진아가 대기실에서 찍은 ‘비진아’ 콜라보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가수 비와 태진아는 최근 KBS2 ‘뮤직뱅크’에서 ‘비진아’로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앞서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e Are Ready”라는 글과 함께 비진아 콜라보 인증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은 ‘뮤직뱅크’ 대기실에 함께 있는 비와 태진아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는 깔끔한 흰색 셔츠에 넥타이를 착용한 상태로 카메라를 보고 있으며, 태진아는 머리에 두건을 쓰고 화려한 장신구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비는 한 누리꾼이 비의 ‘라 송’과 태진아의 ‘동반자’를 절묘하게 편집해 인터넷에 올린 영상을 본 뒤 태진아에게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했고, 태진아가 이를 흔쾌히 응해 ‘비진아’ 무대를 갖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비와 태진아는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비진아 콜라보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비진아 콜라보 인증샷, 포스가 남다르다”, “비진아 콜라보 인증샷, 태진아 아저씨 멋지다”, “비진아 인증샷,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