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유창한 영어-글래머러스한 몸매 장점"

입력 2014-01-28 16:17: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확정. 사진=MBC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할리우드 대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한국 여배우 김수현이 최종 캐스팅 됐다고 스포츠월드가 28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어벤져스2'는 다음달부터 서울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이미 할리우드 제작진이 비밀리에 내한해 촬영지에 대한 답사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은 '어벤져스2'에 출연할 한국 여배우를 찾는 오디션에서 약 40대 1의 경쟁을 뚫고 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수현은 10세 때까지 미국에 거주해 원어민 수준의 영어실력을 지니고 있다.

김수현은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했고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KBS 드라마 '도망자 플랜B', '브레인'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어벤져스2'는 2015년 5월 공개될 예정이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축하해요",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기대된다", "김수현 영어 실력이 뛰어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