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베스트 앨범 기념 DVD ‘LOVE×FILM’ 日오리콘 데일리 차트 7위 화제

입력 2014-02-04 10:04: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정훈의 베스트 앨범 기념 DVD‘LOVE×FILM’이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 7위에 올랐다.

김정훈은 지난 1월 28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인 오리콘차트에서 베스트 앨범 발매 기념으로 기획된 영상집 ‘LOVE×FILM’로 DVD 데일리 음악 차트 7위를 기록했다.

지난 1월 28일에 발매된 이번 DVD ‘LOVE×FILM’는 유니버설로 이적 후 발매한 ‘MESSAGE’、’ORION’ 등의 뮤직비디오 이외에도 신곡 ‘Last Love’ 의 레코딩 현장과 베스트 앨범’LOVE×BEST’ 촬영장의 비하인드 영상을 담았다. 또한 ’LOVE’를 테마로 한 김정훈의 인터뷰를 담아 팬들에게 선물하는 영상집 형식으로 제작 됐다.

김정훈은 특별히 이번 베스트 앨범에 공을 들이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자필로 된 메시지를 남기는 등의 각별한 애정을 쏟았다.

김정훈은 “이번에 발매된 DVD가 오리콘 차트 7위로 진입했다는 소식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꾸준히 보내주시는 사랑에 정말 감사 드리고 더 열심히 노력하고 늘 최선을 다하는 김정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올해는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정훈은 오는 3월 일본 시부야에서 열리는 한일 우정 콘서트 ‘칸펀라이브’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