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2000만원 상당 퀴즈 이벤트 外

입력 2014-02-04 15:29: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즈노, 2000만 원 상당 비밀의 퀴즈 이벤트
한국미즈노(www.mizuno.co.kr)는 JPX E Ⅲ 포지드와 MP-54 아이언 출시를 기념해 ‘미즈노 신제품의 비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미즈노 골프 캐디백과 기프트 세트, 골프장갑, 우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28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자는 3월4일 미즈노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카스코, 비거리용 슈퍼 소닉 소프트 골프공 출시
한국카스코는 비거리 성능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슈퍼 소닉 소프트’ 골프공을 내놓았다.
2피스 구조의 이 골프공은 대구경의 코어가 볼 초속을 높여 비거리 증가 효과를 제공하고, 고탄성 커버는 2피스 구조임에도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382개의 딤플은 스핀양을 획기적으로 줄여 고탄도의 비행성능을 자랑한다. 색상은 화이트와 오렌지, 옐로 3가지로 출시됐다. 소비자 가격은 2만8000원.



▲캘러웨이 ‘오디세이 메탈 X 밀드’ 퍼터 선보여
캘러웨이골프는 다양한 헤드 모양으로 퍼팅의 정교함을 높인 ‘오디세이 메탈 X 밀드’ 퍼터를 출시했다.
퍼터의 가장 큰 장점은 미끄럼 현상의 감소다. 페이스에 타원형 패턴이 밀드 처리되어 퍼팅 시 공에 새겨진 딤플과 자연스러운 걸림 현상이 생겨 공이 미끄러지는 현상을 감소시켰다. 이로 인해 더욱 정교하고 일관된 퍼팅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퍼터 구입 시 무게를 조정할 수 있는 웨이트 키트가 함께 제공 돼 3가지(10g, 15g, 20g) 무게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45만원.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