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콘서트 안 오면 우리가 하이킥하러 간다” 깨알 웃음 선사 화제

입력 2014-02-06 16:21:3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틴탑이 유쾌한 하이킥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틴탑은 지난 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콘서트 안 오면 우리가 하이킥하러 간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멤버들이 하이킥을 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틴탑은 힘차게 발차기를 하고 있는 모습과는 달리 힘들어 하는 표정을 지으며 보는이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틴탑의 사진은 5일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열린 ‘틴탑 2014 아레나 투어 “하이킥”’(TEEN TOP 2014 Arena Tour "HIGH KICK")의 첫 무대가 끝난 직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흥에 겨운 틴탑 멤버들의 사진속 분위기가 성공적인 공연이었음을 짐작 할 수 있게 한다.

틴탑의 하이킥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킥 은근히 어렵지?” “무슨 일이 있어도 꼭 갈게요!” “하이킥하는 모습도 완전 귀엽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은 K-POP 최초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 없이 아레나 투어를 개최해 현지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이번 투어에서 틴탑은 트레이드 마크인 화려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대세 그룹으로서의 위상을 증명했다. 또한 틴탑은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멤버들의 첫 자작곡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투어의 시작점인 나고야에서 처음 선보인 6인 6색의 개성 넘치는 솔로 무대는 일본팬들의 여심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아울러 틴탑은 일본 아레나 투어를 마치고 오는 2월 22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틴탑 2014 월드 투어 “하이킥” 인 서울(TEEN TOP 2014 World Tour “HIGH KICK” in SEOUL)을 개최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티오피 미디어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