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훈훈한 자매…귀여워’

입력 2014-03-05 2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사진=겟잇뷰티.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사진=겟잇뷰티.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평소 절친한 배우 유인나 가수 아이유가 친분 인증샷을 공개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측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MC 유인나와 1회 특별게스트 아이유 인증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나 아이유는 ‘겟잇뷰티’ 대본을 손에 들고 브이(V)자를 그리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소 절친으로 잘 알려진 두 사람은 ‘겟잇뷰티’를 통해 다시 한번 우정을 과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이유는 ‘겟잇뷰티’ 새 MC 유인나를 응원하고자 제작진의 출연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

유인나는 아이유에 대해, “아이유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스타인데, 나한테는 동네꼬마처럼 군다. 같이 떡볶이 먹으러 가자고 부르면 언제든 나와 순대랑 튀김도 먹자고 조르는 그런 사랑스럽고 씩씩한 꼬마”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유는 “예전부터 인나 언니에게 뷰티 프로그램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했던 적이 있다. ‘겟잇뷰티’ MC가 돼서 언니와 첫 촬영을 해보니 앞으로 대박날 것 같다”고 응원했다. ‘겟잇뷰티’는 5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편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절친”,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둘 다 정말 예뻐”, “유인나 아이유 인증샷, 귀여워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