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4’ 중국 여배우 리빙빙 30분 출연, 포스터 공개…역할은?

입력 2014-03-12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영화 ‘트랜스포머4’ 포스터

중국 여배우 리빙빙의 영화 ‘트랜스포머4 : 사라진 시대’(이하 ‘트랜스포머4’)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소후위러 등 다수의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영화 ‘트랜스포머4’ 측이 5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트랜스포머4’에 출연하는 중국 여배우 리빙빙의 포스터도 공개됐다.

포스터 속 리빙빙은 긴 흑발에 블랙 원피스를 입은 채 매서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째려보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에 짙은 화장을 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리빙빙은 ‘트랜스포머4’에서 수석 과학자이자 트랜스포머를 생산하는 기업의 최고경영자(CEO) 역을 맡았다. 영화에서 중요한 인물 중 한 명으로 출연 분량은 30분 정도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트랜스포머4’ 리빙빙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랜스포머4’ 리빙빙, 30분이나 나온다고? 대단한 비중이네” “‘트랜스포머4’ 리빙빙, 착한 역할인가 나쁜 역할인가?” “‘트랜스포머4’ 리빙빙, 카리스마 장난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빙빙 외에도 영화 ‘트랜스포머4’에는 마크윌버그 니콜라펠츠 잭레이너 한경 등이 출연한다. ‘트랜스포머4’는 오는 6월 27일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영화 ‘트랜스포머4’ 포스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