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폴포츠 투샷, “이산가족 상봉한 줄!”

입력 2014-03-12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호동 폴포츠 인증샷'

강호동 폴포츠 인증샷이 공개됐다.

11일 영화 ‘원챈스’ 배급사 측은 폴포츠의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폴포츠가 MC 강호동과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스타킹’에 세 차례나 출연한 경험이 있는 폴포츠는 이제 강호동과 친구가 된 듯 다정히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주에 방송될 ‘스타킹’에서는 역경을 극복하고 기적을 이뤄낸 ‘한국의 폴포츠’들도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재현한다.

또한 폴포츠는 희망의 아이콘으로서 새로운 주인공의 멘토를 자청하며 사상 최초로 아리아 ‘네순도르마’(공주는 잠 못 이루고)를 듀엣으로 가창한다.

‘네순도르마’는 전 세계적으로 1억6000만 건의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폴포츠의 대표적인 곡으로, 높은 음역대로 인해 폴포츠가 지금까지 듀엣으로 가창한 적이 없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영화 ‘원챈스’는 폴포츠의 감동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이며 오는 13일 개봉한다.

강호동 폴포츠 투샷에 누리꾼들은 "강호동 폴포츠 투샷, 둘이 뭔가 닮았어" "강호동 폴포츠 투샷, 친해졌나봐요" "강호동 폴포츠 투샷, 보기 좋네" "강호동 폴포츠 투샷, 형제같다"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원챈스’ 배급사 NEW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