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킹, 이동욱-이다해 스틸컷 공개…“기대감 UP!”

입력 2014-03-13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드라마 '호텔킹' 출연하는 이동욱-이다해-쥬얼리 예원-공현주(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동아닷컴·스포츠동아 DB

‘호텔킹’

‘호텔킹’ 남녀주인공 이동욱과 이다해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MBC는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연출 김대진, 극본 조은정)에 출연하는 이동욱과 이다해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동욱은 다양한 수트룩을 소화하며, 남다른 기럭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했다.

그는 극중 냉철한 성격의 호텔 총지배인 차재완으로 연기한다.

이다해는 캐주얼한 일상복과 화려한 파티룩까지 선보이며, 호텔 상속녀 아모네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호텔킹’은 제작진과 배우들이 보여주는 작품에 대한 열의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은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 스타일회의를 따로 진행했다.

또 3월 초부터 서울, 경기도, 강원도를 넘나드는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며, 작품 영상미에 공을 들이고 있다고 전해졌다.

‘호텔킹’은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철저한 적이 되는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이다.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김해숙, 이덕화 등이 출연하며, ‘황금무지개’의 후속으로 5일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호텔킹’의 스틸컷을 본 네티즌들은 “이동욱 수트 간지”,“호텔킹 기대된다”, “호텔리어만큼 재밌겠다”,“이다해 어쩜 저리 고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