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외계인 카드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2일 MBC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에 "지구인들이여! 안심하지 마라. 너희가 지구에 머물 시간을 조금 연장했을 뿐이야!"라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의 외계인 카드가 공개됐다. 이어 "훗! 일개 지구인들. 우리와 대결할 기회를 주지"라며 박명수의 외계인 카드도 등장했다.
13일에는 "짜증 날 정도의 미모. 지구! 내 것이 되는 시간 딱 10minutes"라는 글과 함께 정준하의 외계인 카드가 게재됐다. 또 길의 카드는 "오해 마라 지구인. 난 무식한 게 아니라 외계인이라 지구에 대해 잘 모를 뿐"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등장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4장의 외계인 카드 속에는 각 멤버들의 외계 이름과 함께 이들이 외계인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지난 8일 방송된 '무한도전' 외계인 특집에서 선보였던 스타일로, 또 한번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나머지 멤버인 노홍철, 정형돈, 하하의 외계인 카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등장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완전 웃겨"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진짜 외계인이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충격적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무한도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