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박보람, 살 빼고 여신급 미모 자랑 "다이어트 어떻게 했길래?"

입력 2014-03-19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스케2 박보람'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이 몰라보게 예뻐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8일 가수 홍대광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티저 공개! 2014.03.21"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 속 홍대광의 파트너로 등장한 여주인공은 다름 아닌 박보람. 슈스케2에서 폭풍 가창력을 뽐냈던 귀여운 여고생이 여성미 넘치는 숙녀로 변신해 단번에 화제가 됐다.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귀여운 인상에 한몫했던 통통한 볼살 대신 갸름한 턱선을 뽐내며 외모 변신에 성공했다.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박보람은 CJ E&M 관계자를 통해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줄 몰랐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정확한 수치를 밝히기는 어렵지만 체중 감량을 많이 했다"며 "살이 빠지다 보니 외모를 가꾸는 데 좀 더 신경을 쓰게 됐고, 그러다 보니 더 예뻐 보인 것 같다"고 외모 변신 비결을 밝혔다.

슈스케2 박보람의 변신에 누리꾼들은 "슈스케2 박보람, 숙녀 다 됐네"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독하게 했구나" "슈스케2 박보람, 정말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홍대광 '고마워 내사랑'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