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윤종신 4년 만의 콜라보 ‘제2의 본능적으로 탄생?’

입력 2014-03-19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사진=윤종신 트위터.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그룹 위너 멤버 강승윤이 가수 윤종신과 4년 만에 콜라보에 나서 화제다.

윤종신은 1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월간 윤종신 3월호는 4년 만에 위너의 강승윤 군과 함께 했습니다. 거기다 송민호 군의 랩 피처링까지. 다음 주에 공개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종신은 강승윤 송민호와 어깨동무를 한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강승윤 역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과거 강승윤은 Mnet ‘슈퍼스타K2’에서 윤종신의 ‘본능적으로’를 다시 부르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후 두 사람은 돈독한 사제의 정을 이어 왔다.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월간 윤종신’으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윤종신은 지난 1월에는 퓨어킴 뮤지, 2월에는 TEAM89 대표 프로듀서 포스티노와 함께 작업한 노래를 공개했다.

한편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송민호 까지”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제2의 본능적으로 나왔으면”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기대 만발” “강승윤 윤종신 콜라보, 4년 만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