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솔로 영상집, 뉴욕에서 찍은 27살의 일상…“친필 사인이?”

입력 2014-03-19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YG엔터테인먼트

‘탑 솔로 영상집’

빅뱅 탑이 데뷔 8년만에 첫 솔로 영상집을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탑의 첫번째 솔로 영상집 ‘FROM TOP’이 다음 달 9일에 한국과 중국, 일본 동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탑 의 이번 영상집은 지난해 12월 뉴욕에서 약 일주일간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진행됐다. 무대와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탑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이번 영상집은 약 400페이지의 화보와 함께 한 편의 영화 같은 고퀄리티 영상이 함께 수록됐다.

탑 은 영상집 스팟 영상에서 “젊은 날의 탑이라는 사람이 27살을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남기고 싶었다”며 “저도 간직하고 싶은 사진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영상에서 탑은 눈 내리는 뉴욕을 배경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슈트와 매력적인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영상집은 999장만 발매되며 스페셜 에디션과 일반판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탑과 포토그래퍼 홍장현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다.

탑의 영상집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스페셜 에디션을, 다음 달 1일부터 8일까지는 일반판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탑 솔로 영상집’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델 포스가 난다”,“탑 모습이 기대된다”, “뉴요커처럼 나왔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