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호텔킹’ 카메오 출연… “시청률 킹 되길 바라”

입력 2014-03-20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악동’ DJ DOC가 MBC 새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에 깜짝 등장한다.

DJ DOC는 최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진행된 ‘호텔킹’ 촬영에 참여, 실내 워터파크를 배경으로 한 화끈한 콘서트 장면에 까메오로 등장했다. 이날 촬영은 극 중 차재완(이동욱)이 주최하는 ‘씨엘 호텔’의 수영장 콘서트 장면으로 화려한 LED 조명과 세트, 보조 출연자들이 대규모로 동원됐다.

모델급 출연자들 사이로 무대에 등장한 DJ DOC는 실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댄스와 무대 매너로 촬영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감독의 큐 사인이 들어가자, “준비됐느냐”며 분위기를 주도한 DJ DOC는 ‘런 투 유’, ‘나 이런 사람이야’ 등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3시간 가까이 계속되는 촬영에도 특유의 에너지를 뿜어냈다.

이를 지켜본 이동욱은 촬영 쉬는 시간에 DJ DOC와 만나 “잘 부탁한다”며 감사인사를 전했고, DJ DOC는 이동욱을 보자 악수와 포옹을 나누며 “‘호텔킹’ 대박을 기원한다.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보냈다.

이동욱은 “DJ DOC 창렬이 형과 친하다. 연예인 야구단도 같이 하고, 방송에서도 가끔 뵙고 해서 친분이 있는데, 이렇게 촬영장에서 만나니 무척 반갑고, 힘이 된다”고 전했다. 또 DJ DOC는 콘서트 신 촬영을 끝낸 후 ‘호텔킹’ 응원인사를 해달라고 하자 “드라마 제목처럼 ‘호텔킹’이 ‘시청률 킹’이 되길 바란다”는 화끈한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이번 DJ DOC 출연에 대해 “이번 콘서트 장면은 조은정 작가가 직접 DJ DOC 콘서트를 보고 영감을 얻은 장면으로 제작진이 헬리캠을 동원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방송을 통해 보면 알 것”이라며 “DJ DOC 역시 세 멤버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것은 처음이라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인 ‘씨엘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김해숙, 이덕화 등이 출연한다. 내달 5일 밤 9시55분 첫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