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또 노출 영화 선택? 상상초월… ‘청춘학당’ 예고편 화제

입력 2014-03-20 1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슬기 청춘학당 예고편’

배슬기, 또 노출 영화 선택? 상상초월… ‘청춘학당’ 예고편 화제

배우 배슬기가 출연한 영화 ‘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 야사’(이하 ‘청춘학당’)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배급사 박수엔터테인먼트는 27일 개봉 예정인 ‘청춘학당’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청춘학당’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여자에게 보쌈을 당한 꽃도령 3인방이 범인을 잡기 위해 좌충우돌 수사에 나선다는 내용을 담은 코믹 사극 로맨스 영화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은 1887년(고종24녀) 어느 마을에서 두 남자 목원(이민호)과 류(안용준)가 한 여인에게 보쌈을 당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남자들이 끌려간 곳은 은밀한 남녀의 거래가 시작되는 물레방앗간. 그 곳에서 손발이 묶인 두 남자는 “대체 뭐 하는 짓이요”라며 반항하지만, 여인에게 강제로 겁간 당하고 만다. 총각딱지를 강제로 떼인 목원과 류는 이후 학문(백봉기)과 해당 여인을 찾아 나선다.

특히 예고편에는 다소 수위가 높은 노출 장면이 담겨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노골적인 남녀의 정사신은 물론, 바보신랑의 부인 정씨로 출연한 배우 성은이 저고리를 풀고 가슴을 노출하는 등 자극적인 장면이 다수 포함됐다.

누리꾼들은 “배슬기 청춘학당 예고편 19금 작렬”, “배슬기 청춘학당 예고편 대박”, “배슬기 청춘학당 예고편 충격적”, “배슬기 청춘학당 예고편 어머나 세상에”, “배슬기 청춘학당 예고편 이럴수가”, “배슬기 청춘학당 예고편 놀랍다”, “배슬기 청춘학당 예고편 민망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배슬기 청춘학당 예고편’ 영상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