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urf모드 패치, 마나소모 걱정없이 즐기자

입력 2014-04-01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 urf모드 패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이 urf모드 패치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롤의 한국 서비스를 총괄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이하 라이엇)는 1일 공식 홈페이지에 “롤의 미래는 U.R.F(U.R.F.(Ultra Rapid Fire)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그 미래는, 바로 오늘입니다”라는 인사말로 시작하는 글을 공개했다.

글에 따르면, 롤 유저들은 오는 8일 15시59분까지 U.R.F 모드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롤 urf모드 패치란 모든 챔피언의 스킬과 소환사 주문, 사용 아이템에 대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0%가 적용된 채 시작하게 된다. 또한, 스킬 난사를 위해 모든 마나 및 기력 소모는 삭제되며, 아이템과 스킬에 의한 원거리 챔피언의 공격속도가 두 배로 증가해 적에게 어마어마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이동속도, 골드 획득, 치명타 피해량 등의 수치도 상향 조정되며,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카사딘과 라이즈는 삭제되며 일부 챔피언은 하향 조정된다. 또한, 메자이의 영혼약탈자와 비술의 검도 삭제된다.

누리꾼들은 이날 롤 urf모드 패치 소식에 "롤 urf모드 패치, 재미가 점점 늘어나네" "롤 urf모드 패치, 걱정 없이 싸우면 된다는 거네" "롤 urf모드 패치, 공격속도 늘어난다니 더 재미있겠다" "롤 urf모드 패치 때문에 이용자 더 몰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롤 urf모드 패치’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