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춘 다이어트 "두부쉐이크로 4주에 11kg 감량…그게 가능해?"

입력 2014-04-02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회춘 다이어트

'회춘 다이어트'

두부쉐이크를 활용한 '회춘 다이어트' 비법이 소개돼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정지행 한의사와 박상준 원장의 '나잇살 극복 프로젝트' 편이 방영됐다.

이날 박 원장은 회춘 다이어트의 한 비법으로 두부쉐이크의 효능과 레시피를 공개했다.

박 원장은 "두부와 같은 순수 단백질 음식은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커서 자연스럽게 소식으로 이어지며 두부에는 천연 여성 호르몬이 풍부해 충분한 영양소와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두부 쉐이크를 만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찌개용 두부 100g(4/1모), 바나나 100g(큰 바나나 한 개, 작은 바나나 두 개), 플레인 요구르트 1개, 저지방 우유 100ml를 한데 모아 믹서기로 갈아주면 완성이다.

단 '두부쉐이크'를 만들 때 설탕 함량이 가장 적은 플레인 요구르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이날 45세 된 한 주부는 두부쉐이크를 통해 76.7kg에서 65.7kg으로 4주 만에 11kg를 감량하는 데 성공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회춘 다이어트' 비법을 접한 누리꾼들은 "회춘 다이어트 두부쉐이크, 맛은 어떨까" , "회춘 다이어트 두부쉐이크, 두부가 포만감을 주지" , "회춘 다이어트 두부쉐이크, 영양가도 높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