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춘 다이어트 "두부 쉐이크로 나잇살 정복…4주에 11kg 감량 사례도"

입력 2014-04-02 1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회춘 다이어트

'회춘 다이어트'

두부쉐이크를 활용한 '회춘 다이어트' 비법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에 출연한 박상준 원장은 박 원장은 회춘 다이어트의 한 비법으로 두부쉐이크의 효능과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날 박 원장은 "두부와 같은 순수 단백질 음식은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커서 자연스럽게 소식으로 이어지며 두부에는 천연 여성 호르몬이 풍부해 충분한 영양소와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두부 쉐이크를 만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찌개용 두부 100g(4/1모), 바나나 100g(큰 바나나 한 개, 작은 바나나 두 개), 플레인 요구르트 1개, 저지방 우유 100ml를 한데 모아 믹서기로 갈아주면 된다. 단 '두부쉐이크'를 만들 때 설탕 함량이 가장 적은 플레인 요구르트를 선택해야 한다.

또 이날 45세 된 한 주부는 두부쉐이크를 통해 76.7kg에서 65.7kg으로 4주 만에 11kg를 감량하는 데 성공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회춘 다이어트' 비법을 접한 누리꾼들은 "회춘 다이어트 두부쉐이크, 맛은 어떨까" , "회춘 다이어트 두부쉐이크, 두부가 포만감을 주지" , "회춘 다이어트 두부쉐이크, 영양가도 높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