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첸 티저 이미지, 신비로움 가득 ‘멋져’

입력 2014-04-07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백현 첸 티저 이미지, 신비로움 가득 ‘멋져’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엑소(EXO)가 백현, 첸의 티저 이미지를 끝으로 멤버 전원의 변신을 공개해 화제다.

2일부터 SMTOWN 홈페이지를 비롯한 EXO-K, EXO-M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새 앨범 컨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여온 엑소는 7일(금일) 엑소-K 백현과 엑소-M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엑소는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거울에 투영된 모습과 강렬한 컬러감이 어우러진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로 멤버 각각의 개성을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 새롭게 선보일 앨범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또한 2013년을 화려하게 장식한 엑소는 이번에 엑소-K, 엑소-M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하는데다 데뷔곡 ‘MAMA’부터 ‘늑대와 미녀’, ‘으르렁’, ‘12월의 기적’까지 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음악은 물론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킨 그룹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엑소는 오는 15일 저녁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컴백을 알리는 ‘EXO 컴백쇼’를 개최하며, 이번 컴백쇼 관람 응모는 오는 9일까지 삼성뮤직(http://content.samsung.com/exoevent)을 통해 가능하다.

엑소 백현 첸 티저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백현 첸, 완전 멋져요” “엑소 백현 첸 티저 이미지 마지막?” “엑소 백현 첸 곧 컴백하겠군요” 등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