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구입하면 바람막이 증정 外

입력 2014-04-07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구입하면 바람막이 증정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4월30일까지 제트스피드 드라이버와 우드, 레크큐 구입 고객에게 고급 바람막이 재킷을 증정한다.

아시안 스펙 정품을 제품 구입 후 홈페이지에서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제트스피드 시리즈는 클럽 페이스와 가까운 솔 부분에 있는 약 2mm 가량의 홈이 파인 ‘스피드 포켓’ 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스윙과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한다.


남촌CC ‘세 봄’ 전시회

남촌컨트리클럽은 골프장 내에 위치한 갤러리 ‘남촌’에서 김찬일, 손진아, 윤기원 작가의 전시회를 개최한다.

김찬일, 손진아의 판화와 윤기원의 회화 등 다양한 작품이 5월13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남촌 골프장에서 소유하고 있는 소장품도 전시돼 골프장 속에서 또 다른 휴식을 느낄 수 있다.


코브라골프, 렉시 톰슨 우승 기념 이벤트

코브라·푸마골프는 후원 선수 렉시 톰슨의 미 LPGA 투어 나비스코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마골프의류는 17일까지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골프라운드 이용권(8명)을 증정하고, 렉시 톰슨이 착용한 여성용 바이오 퓨전 골프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코브라·푸마골프의 텀블러를 제공한다.

코브라골프는 30일까지 여성용 바이오셀 드라이버를 구매한 뒤 온라인 카페에서 정품 등록을 마친 여성골퍼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