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출신 이영표 예체능 축구편 멤버 합류 ‘반칙 아니야?’

입력 2014-04-09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예체능 축구편 멤버 이영표. 스포츠동아DB.

‘예체능 축구편 멤버’

국가대표 명 수비수 출신 ‘초롱이’ 이영표가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축구편 멤버로 합류한다.

‘예체능’ 제작진은 9일 MC 강호동, 개그맨 정형돈, 아나운서 조우종, 전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배우 서지석,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가수 이정과 구자명,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영표가 ‘예체능 축구편 멤버’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특히 2002년 한일월드컵의 주역이자 한국 대표팀의 대들보였던 ‘초롱이’ 이영표의 출연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예체능 축구편 멤버’와 관련해 제작진은 “축구를 잘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실력은 부족해도 축구에 대한 열정은 뒤지지 않는 사람이 있듯이 ‘동네 축구단’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잘하는 선수가 못하는 선수를 이끌어주는 ‘예체능’ 축구 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예체능 축구편 멤버’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예체능 축구편 멤버, 이영표에 구자명까지?” “예체능 축구편 멤버, 국가대표 급 라인업” “예체능 축구편 멤버, 윤두준도 축구 선수 출신인데” “예체능 축구편 멤버, 최강의 멤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