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홈쇼핑 히트! ‘터키 완전일주상품’ 선보여

입력 2014-04-09 18:05: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두투어 제공

-역사와 자연이 공존하는 시간 여행
-터키항공 직항으로 편안한 일정, 다양한 특전까지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터키완전일주 상품을 선보인데 이어, 홈쇼핑 따라잡기 상품전을 열였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터키의 구석구석을 체험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퍼펙트 터키일주’라는 상품명에 걸맞도록 12대 특전과 모두투어만의 단독 특전 3가지를 포함하여 품격 있는 여행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우선 모두투어만의 단독특전을 알아보자. 상품제목에 부합할 수 있는 아시아와 유럽을 가로지르는 보스포러스해협에서의 낭만적인 항해 ‘보스포러스 전세 유람선(30유로 상당)’, 보스포러스 해협과 골든혼을 바라보며 마시는 ‘차이’ 한잔의 여유 ‘피에르롯티 찻집(30유로 상당)’, 꽃누나들의 로망 ‘예레베탄사라이(30유로 상당)’등 인기 선택관광들이 포함되었다.

그 외 주요 특전으로는 전 일정 특급호텔 투숙, 터키 4대 현지특식 포함, 주요 관광코스인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온천욕, 이스탄불 시내관광과 함께 최고의 여름휴양지인 보드룸 관광 포함 등 알찬 일정을 체험 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후 1만원을 추가할 경우 ‘안탈랴 유람선’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상품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자랑하는 터키 항공을 이용하며 한반도의 4배 가까운 면적의 터키이지만 국내선 2회(이스탄불→이즈미르, 카이세르→이스탄불) 이동으로 더욱 더 편안한 스케줄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타얼라이언스 마일리지 적립으로 실속파 여행객에겐 추가적인 혜택까지 기대된다. 출발일에 따라 6박8일, 7박9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상품가는 159만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여행 매니아층으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으며 동서양 문화의 조화가 매력적인 터키는 최근 인기예능프로그램의 촬영지로 부각되며 여행지로서 더욱 많은 인기를 받는 지역이다. 터키여행에 최적의 날씨가 이어지는 4월~8월 출발이 대상인 이번 상품은 여행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동아닷컴>

▶터키 홈쇼핑 히트상품 관련 기획전 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