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실사화…이렇게 된 이상 본방사수!

입력 2014-04-11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사진|CJ E&M

‘SNL코리아’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실사화…이렇게 된 이상 본방사수!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에서 인기 웹툰 ‘이말년 시리즈-두덕리 온라인’이 재현된다.

12일 방송되는 ‘SNL코리아’에서는 ‘이말년 시리즈-두덕리 온라인’을 실사화한 ‘GTA’ 시리즈 코너가 그려진다.

‘두덕리 온라인’은 이말년의 웹툰에 등장한 ‘리얼 농촌 체험 MMORPG 게임’이다. 게재 당시부터 지금까지 무려 1만5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고 팬카페가 개설될 정도로 인기를 끈 에피소드다.

코너에는 ‘GTA 콤비’ 김민교-홍진호와 함께 ‘두덕리 온라인’ 원작자 이말년(본명 이병건)도 등장할 예정이다.

김민교는 게임 속 할머니 캐릭터로 분해 퀘스트를 고군분투하며 수행한다. 40분 동안 마우스를 휘저으며 소 여물을 만드는가 하면 술에 취한 남편에게 쫓기는 등 농촌 RPG를 재현하며 폭소를 선사할 계획이다.

카메오로 등장하는 이말년의 첫 코믹 연기 또한 기대를 높인다. 이말년은 김민교에게 자신의 게임을 권유하고 홍진호와 함께 농촌 청년으로 깜짝 변신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재밌겠다”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이렇게 된 이상…”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