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 임지은 결혼, 2년 교제 끝에…‘친구에서 부부로’

입력 2014-04-15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임지은 결혼

개그맨 고명환과 연기자 임지은이 2년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10월 11일 서울 논현동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고명환의 소속사 측은 14일 "결혼 날짜와 장소를 결정하고 구체적인 일정이나 계획은 현재 조율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해 7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2012년 초 만나 2년 동안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친구사이였던 이들은 돈독한 신앙을 바탕으로 사랑을 키워왔다고.

고명환은 MBC 8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 중이다. '그래도 당신', '자체발광그녀' 등 드라마에서도 조연으로 활약했다.

예비신부 임지은은 1999년 영화 '하우등'으로 데뷔, 영화 '복수는 나의것', '바르게 살자', 드라마 '영웅시대', '브레인', '빅', '지성이면 감천'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출연 중이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행복하세요", "고명환 임지은 결혼, 살림 잘 할거 같아요", "고명환 임지은 결혼, 개그맨 배우 커플 탄생", "고명환 임지은 결혼, 축하합니다"라며 축하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