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7일 첫 방송, 자이언트 흥행 이을까?

입력 2014-05-07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희들은 포위됐다.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너희들은 포위됐다'

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화제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흥행보증수표 이승기,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차승원, ‘응답하라 1994‘ 나정이 고아라가 만나 시청자들의 기대가 큰 작품이다.

이승기는 지난달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은대구는 그동안 소화했던 캐릭터들과는 조금 다른 면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차승원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 서판석 역에 “전작(최고의 사랑)이 독특한 해석이었다면 이번 서판석은 정확한 분석으로 준비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강남서를 배경으로 이야기를 펼쳐나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등으로 탁월한 연출력을 자랑한 유인식 감독과 ‘외과의사 봉달희’, ‘오작교 형제들’로 뛰어난 필력을 자랑하는 이정선 작가의 조합이다.

‘너희들은 포위됐다’첫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개과천선과 라이벌이네” “너희들은 포위됐다, 재밌겠네요” “너희들은 포위됐다, 시청률 잘 나올듯” “너희들은 포위됐다, 차승원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7일 오후 10시에 SBS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너희들은 포위됐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