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1시간 만에 음원 차트 석권…환희 반응은?

입력 2014-05-20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제공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1시간 만에 음원 차트 석권…환희 반응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은 이날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9개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이에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정규 9집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이 음원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브라이언은 20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할 줄 몰랐습니다”라고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했다.

이어 “지금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납니다. 5년 만에 나오는 건데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환희 또한 “정말 힘들게 고민해가면서 열심히 만든 앨범이 드디어 세상에 나왔네요..많은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쇼케이스에서 봐요.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발표된 ‘너를 너를 너를’은 환희와 브라이언의 중후한 목소리가 녹아든 R&B곡다. 이별한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절절함을 담아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가사도 좋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절절해지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목소리 그러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