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우결 합류, 아내 걸스데이 유라 과거 티저보니…

입력 2014-05-28 2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종현 유라 우결 합류

홍종현 우결 합류, 아내 걸스데이 유라 과거 티저보니…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 합류한 가운데 유라의 19금 화보가 다시 화제다.

해당 사진은 지난 1월 공개된 걸스데이 앨범 티저 사진으로 유라는 파격적인 시스루 의상과 망사스타킹으로 뇌쇄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28일 MBC 관계자는 "홍종현과 유라가 오늘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두 사람이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만났다. 여자를 돌같이 보는 홍종현과 남자는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다.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2008년 모델로 데뷔한 홍종현은 잘생긴 외모와 큰 키,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타 방송에서 자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철벽남'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 홍종현은 친한 사람에게는 애교남으로 변신한다고 밝혀 '우결4'를 통해 그의 진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그 어떤 남자라도 함께 있으면 마음을 활짝 열 정도로 유쾌한 성격이 매력적인 유라가 가상 부부인 홍종현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하차하면서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된 홍종현과 유라는 이날 오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첫 만남을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