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눈,코,입’, 지드래곤 이어 박봄 지원사격…“나 태양 팬이야”

입력 2014-06-03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봄-태양 눈코입’. 사진출처|박봄 인스타그램

‘박봄-태양 눈코입’. 사진출처|박봄 인스타그램

태양 ‘눈,코,입’, 지드래곤 이어 박봄 지원사격…“나 태양 팬이야”

태양의 정규 2집 음원과 타이틀곡 ‘눈,코,입’이 공개된 가운데 같은 소속사 가수들의 응원이 줄을 잇고 있다.

태양은 3일 0시 신곡 공개를 예고했던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은 ‘눈,코,입’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정규 2집 앨범 'RISE'를 발표했다.

이에 빅뱅 멤버 지드래곤은 자신의 트위터에 태양 ‘눈,코,입’ 뮤직비디오와 함께 “TAEYANG'S NEW ALBUM ‘RISE’ TITLE SONG OUT ‘눈,코,입(EYES,NOSE,LIPS)’ THE SUN HAS RISEN”이라고 쓰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박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양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진짜가 돌아왔다. 노래 ‘눈, 코, 입’ 대박. 나 태양 팬인데 너무 오래 기다렸어…그런 만큼 앨범이 너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라고 응원 글을 남겼다.

신곡 ‘눈,코,입’은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빅마마 이후 11년 만에 직접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R&B풍의 슬로우 곡인 만큼 전반적인 느낌이 든 이번 신곡 ‘눈,코,입’은 태양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조화를 이뤄 인상적이다. 사랑하는 여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태양 눈코입, 멋있다” “태양 눈코입, 박봄도 나섰네” “태양 신곡 발표에 지드래곤 응원까지,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