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내부자들’ 출연 확정…이병헌과 호흡

입력 2014-06-03 1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승우. 스포츠동아DB

조승우, ‘내부자들’ 출연 확정…이병헌과 호흡

조승우가 2015년 최고의 기대작 ‘내부자들’ (감독 우민호·제작 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의 ‘우장훈 검사’ 역으로 출연한다.

‘파괴된 사나이’의 우민호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내부자들’은 웹툰 ‘미생’과 ‘이끼’의 윤태호 작가가 연재했던 동명의 웹툰 ‘내부자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회 깊숙한 곳까지 뿌리박고 있는 대한민국 사회의 부패와 비리를 ‘내부자들’을 통해 날카롭게 해부한 작품이다.

영화 ‘내부자들’에서 조승우는 ‘내부자들’에서 검찰 조직에서 까라면 까고 덮으라면 덮는, 비리 정치인의 저격수 ‘우장훈 검사’ 역을 맡았다.

영화, 드라마를 통해 흥행성과 연기력을 인정 받았을 뿐만 아니라, 뮤지컬계에서 최고의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조승우는 2년 여 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선택한 영화 ‘내부자들’에서 저돌적이면서도 영리한 ‘우장훈 검사’ 역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정치깡패 ‘안상구’ 역을 맡은 이병헌과 뜨거운 연기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영화계 안팎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병헌에 이어 조승우까지 특급 캐스팅을 확정한 2015년 최고의 기대작 ‘내부자들’은 올 여름 크랭크인, 내년 상반기 개봉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