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4/06/03/63985374.2.jpg)
던롭코리아(www.dunlopkorea.co.kr)는 스릭슨 소속 선수의 3주 연속 우승과 3개국 동시 우승을 기념해 9일까지 ‘33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릭슨 골프공을 사용 중인 허윤경은 KLPGA 투어 E1 채리티 오픈, 장동규는 일본프로골프투어 미즈노오픈, 마쓰야마 히데키(일본)는 PGA 투어 메모리얼 토너먼트에서 각각 우승했다. 5월에는 윤슬아, 이보미, 김승혁, 앙헬 미겔 히메네스(스페인)도 번갈아 우승했다. 던롭코리아는 후원 선수들의 우승을 기념해 우승 시 사용했던 골프공 브랜드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스릭슨 Z-STAR 골프공을 증정한다.
● 테일러메이드, 신제품 원포인트 레슨 시타회 개최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신제품 원포인트 레슨 시타회와 함께 7월 31일까지 ‘롱기스트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원포인트 레슨 시타회에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사전 공지된 장소로 찾아가면 된다. 서울을 포함해 수도권의 15개 골프연습장에서 순회하며 개최된다. 자세한 일정은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공식 커뮤니티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31일까지 하루에 1명씩 드라이브 샷으로 가장 멀리 친 골퍼를 선정해 테일러메이드 투어 프리퍼드 골프공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