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변신… 9일 자신의 브랜드 론칭

입력 2014-06-05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베스트셀러 작가에 이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폭넓은 행보를 이어간다.

이홍기는 5일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계정에 ‘NEW BORN SKULL HONG(뉴 본 스컬홍) 2014.6.9’이 적힌 이미지를 올리며 자신의 브랜드 론칭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친필 사인 아래 적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홍기’ 문구가 시선을 모은다.

이홍기의 브랜드 ‘스컬홍’은 주얼리와 네일, 패션 아이템과 액세서리 등 패션과 뷰티 전반을 아우르는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평소 남다른 해골 사랑을 보여온 이홍기의 닉네임이자 이홍기를 상징하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이홍기는 ‘스컬홍’ 이름으로 출시되는 전 제품의 디자인 기획과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 지휘하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행보를 시작한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얼리어덥터로 알려진 이홍기의 남다른 패션감각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는 그가 선보인 핫 아이템들로 이미 검증된 상태다.

아울러 지난해 출간한 이홍기 네일북으로 베스트셀러 작가에 이름을 올린 그는 세계 최초로 네일링을 제작한 공로 등을 인정받아 일본에서는 외국인 최초 ‘베스트 맨즈 네일상’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이홍기가 속한 밴드 FT아일랜드는 일본 아레나 라이브 투어 ‘The Passion’을 진행 중이며, 8월에는 일본 초대형 여름 음악 축제 ‘A-Nation’의 ‘ROCK NATION’과 일본 3대 록 페스티벌 ‘Summer Sonic 2014’ 무대에 한국 대표로 오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