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첫 정규앨범에 의리 의리한 피처링…개코·사이먼디·박재범 출격

입력 2014-06-05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아메바컬쳐

‘크러쉬’

R&B 신예 크러쉬의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 음원이 5일 정오 공개됐다.

소속사 아메바컬처에 따르면 크러쉬는 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소속사 선배인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함께 타이틀곡 ‘허그 미(Hug Me)’로 무대에 오른다.

앞서 크러쉬는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피처링을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냈기에 그의 첫 정규앨범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번 앨범에는 11곡이 수록됐으며 다이나믹듀오, 자이언티, 그레이, 박재범, 사이먼디 등이 참여했다. 또한 지드래곤 투애니원 등의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YG엔터테인먼트의 리디아백과 유명 재즈 밴드 쿠마파크 등이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크러쉬는 앨범 전 곡에 작사·작곡·프로듀서로 참여해 싱어 송 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타이틀곡 ‘허그 미’는 투스텝 기반의 힙합 R&B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다이내믹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곡이다.

‘크러쉬 첫 정규앨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러쉬 첫 정규앨범, 정말 대박”, “크러쉬 첫 정규앨범, 드디어 나왔네요” ,“크러쉬 첫 정규앨범, 피처링 멤버들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