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스눕독, 행오버 폭소 뮤비 “마약같다”…제2의 강남스타일 예고?

입력 2014-06-06 1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유투브 영상캡처

싸이 스눕독, 행오버 폭소 뮤비 “마약같다”…제2의 강남스타일 예고?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 일부가 6일 오후 공개되며 전세계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6일 싸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에서‘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8일 오후 방송에 싸이와 힙합뮤지션 스눕독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리는 키멜의 소개와 함께 두 뮤지션이 함께 출연한 ‘행오버’의 뮤직비디오가 일부를 소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영어랩과 ‘행오버’가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영상에서 한국 스타일의 음주문화인 ‘소주잔 돌려 마시기’와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등을 즐기는 싸이와 스눕독의 모습이 담겨있다.

싸이는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이날 최초 공개한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계획이다. 또‘행오버’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9일 0시(한국 시각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독점으로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스눕독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오버’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뮤직비디오와 노래가 마치 마약 같다. 한 번 들어봐 달라"는 글을 함께 올렸다.

싸이 스눕독에 누리꾼들은 “싸이 스눕독, 행오버 완전 코믹해” “싸이 스눕독, 행오버 대박 났으면 좋겠다”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비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