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월드스타 스눕독 ‘싸이한테 푹 빠졌네’

입력 2014-06-06 1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유투브 영상캡처

싸이, 행오버 뮤비 일부 공개…월드스타 스눕독 ‘싸이한테 푹 빠졌네’

월드스타 싸이가 다시 움직인다.

6일 싸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에서‘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8일 오후 방송에 싸이와 힙합뮤지션 스눕독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리는 키멜의 소개와 함께 두 뮤지션이 함께 출연한 ‘행오버’의 뮤직비디오 일부가 나온다.

함께 작업한 스눕독도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오버’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는 “뮤직비디오와 노래가 마치 마약 같다. 한 번 들어봐 달라” 글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영어랩과 ‘행오버’가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한국 스타일의 음주문화인 '소주잔 돌려 마시기'를 하는 싸이와 스눕독의 모습이 코믹하게 담겨 있다. 사우나, 당구장에서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싸이는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이날 최초 공개한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계획이다. 또‘행오버’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9일 0시(한국 시각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독점으로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싸이 스눕독에 누리꾼들은 “싸이 스눕독, 행오버 완전 웃기다” “싸이 스눕독, 행오버 중독성 대박이다. 싸이 형 화이팅”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비 꼭 봐야지. 역시 싸이클라스는 세계 최상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