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지성팀 vs 설기현팀 풋살 한판 승부…축구돌 총출동

입력 2014-06-07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런닝맨 멤버들과 아이돌 풋살팀이 불꽃 튀는 한 판 승부로 월드컵의 열기를 미리 전한다.

8일 방송되는 ‘런닝맨’의 ‘극기 훈련 레이스’에 최강 축구돌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양요섭, 창민(2AM), 동준(제국의 아이들), 바로(B1A4), 레오(빅스), 민혁(비투비)으로 이루어진 최강의 축구돌이 총출동해 런닝맨 멤버들과 한치 물러섬 없는 풋살 경기를 펼친다.

특히 아이돌 풋살팀의 감독으로 2002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인공 스나이퍼 설기현이 출연해 런닝맨의 감독으로 나선 박지성과 2002년 월드컵의 영광을 재현해 내며 다시 한 번 주말 저녁을 뒤흔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산소탱크’ 박지성과 ‘스나이퍼’ 설기현의 팽팽한 지략승부 역시 놓쳐선 안 될 중요 포인트인 터. 이미 각종 방송을 통해 남다른 운동실력을 자랑해온 만만치 않은 최강 축구돌과 레전드 차범근에게 기술을 전수받은 런닝맨 중 어느 팀이 승리의 영예를 안게 될지 그리고 박지성과 설기현 두 사람 중 자존심을 지켜낼 자는 누구일지 기대를 높인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을 진두지휘하는 감독으로 변신한 박지성의 활약 역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또한 박지성은 경기 중 직접 필드에 뛰어들어 무적의 산소탱크를 재가동, 선수 겸 감독으로 나선 그의 풀 파워를 볼 수 있다고 전해져 초절정 레전드 오브 레전드 편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런닝맨’ 멤버들이 2014 아시아 드림컵 출전을 위해 국가대표 전지훈련을 방불케 하는 열기로 가득 메울 전망이다. 런닝맨 멤버들과 최강 아이돌 풋살팀의 한 판 승부로 짜릿함을 선사할 ‘런닝맨’은 8일 저녁 6시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