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동이’ 담당 PD “윤상현·정인기 정면대결 드디어 시작된다”

입력 2014-06-07 12: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의 차도혁(정인기)과 정면대결을 시작한 하무염(윤상현)의 모습이 예고됐다.

지난 15회는 갑동이 차도혁에게 하무염이 “(지금까지 지은 죄가) 무겁지…않았어?”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죄와 벌’ 책을 건네주는 장면으로 끝이 났다.

이어 16회 예고에서는 48시간 구금 취조를 하게 된 하무염이 “48시간 남았어… 15년도 버텼는데, 48시간을 못 버틸까?”라고 묻자, 차도혁이 “그 안에 못 밝히면 또 미친 놈 되는 거야”라며 태연하게 대답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무염이 그토록 찾아 헤맨 20여 년 전 9차 연쇄범죄를 저지른 ‘갑동이’ 차도혁으로부터 혐의인정을 받아낼 수 있을지, 차도혁의 악행을 세상에 밝히고 죗값을 치르게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16회 스틸사진에서도 윤상현과 정인기 두 배우의 절정에 달한 감정 연기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갑동이’를 담당하는 CJ E&M 강희준PD는 “하무염과 차도혁의 정면대결이 드디어 시작된다”며 “두 남자의 대결 속에 공소시효가 어떤 영향을 끼칠지 될지 계속해서 긴장감 넘치는 팽팽한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하무염과 차도혁의 본격적인 대결이 펼쳐질 ‘갑동이’ 16회는 7일 저녁 8시40분에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